Real (리얼 칼라풀-Real Colorful) 은 오센틱(Authenic)의 클래식 톤과 대비를 이루는 동시에 완벽한 조화를 꾀하고 있다. 따라서, 바닥 디자인은 다른 응용 분야에서 악센트를 전달해 주며, 13가지 밝은 색상이 강렬하고 다채로운 분위기를 연출하도록 해 준다.
프레스코(fresco)는 섬세하고 세련된 대리석 패턴으로 바닥 표면을 매우 조화롭게 연출하도록 해준다. 은은한 광택과 함께 여러가지 부드러운 색상이 대비를 이루어 르네상스 시대의 프레스코 작품을 연상하도록 해 준다.
듀얼 (Dual)은 대비를 이루는 다양한 색상을 매우 특별한 공법으로 표현한 것으로 깊이가 느껴지는 구조가 천연 석재와 같은 느낌을 연출해 준다. 듀얼은 30가지 색상으로 제공되며, 시트와 타일 어느 것으로도 사용할 수 있다. 타일은 두 자지 사이즈가 제공된다.
피아노(Piano)의 디자인은 대리석을 사용하지 않는 구조물에서 리노륨을 사용하고자 하는 욕구를 충족시킨다. 천연의 모습을 연출한다. 12가지 절제된 색상이 차분한 분위기를 연출하므로 어떤 환견에 사용되어도 어울린다.
비바체(Vivace)는 8가지 색상의 독특한 디자인으로 제공되며, 이들 색상을 배합하여 심포니 오케스트라와 같은 멋진 하모니를 꾀할수있다.
왈톤(Walton)은 일찍기 1863년 최초로 리노륨을 개발한 프레드릭 왈톤을 기리기 위해 명영된 제품으로 8가지색상으로 공급된다. 흰색과 검정의 크로커다일 엠보싱 구조가 신선한 느낌을 더해준다.
New Document